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포항 여남 어글리덕클링 카페

by 여행수니 2024. 5. 6.
반응형

포항 영일대 여남 신상카페 어글리덕클링

포항 여남 오리카페

오늘 소개할 카페는 포항 여남 신상카페 어글리덕클링입니다. 오리를 좋아하는 사장님의 귀여운 취향히 톡톡히 담긴 아기자기한 여남동 신상카페입니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귀여운 오리얼굴입니다. 볼이 발그레하고 통통한 오리가 참 귀엽네요. 어글리덕클링은 멀리서도 눈에 잘 띄는 3층 규모의 대형카페입니다.

포항 영일대 전망좋은 카페답게 1층부터 3층까지 전층 바다전망 카페입니다.

곳곳에 보이는 오리들. 오리에 대한 애정이 가득 느껴집니다. 

따끈한 소금빵, 크로와상 그리고 케이크류까지 맛있는 커피와 곁들여 먹을 디저트들이 가득합니다.

빠질 수 없는 귀여운 소품들. 노랑노랑한 귀여운 오리들이 한가득입니다. 보기만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기분좋은 오리들. 

금붕어들도 있었는데, 카페 곳곳에 재밌게 구경할만한 요소들이 많아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어른은 물론 아이들이 오면 참 좋아할만한 밝고 예쁜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동벨도 귀여운 오리얼굴!

포항 영일대 오션뷰카페

2층전망도 멋집니다. 채광이 좋고 파란 영일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여남쪽으로 올라오면 조금 더 여유로운 느낌이 들어서 복잡한 영일대 부근보다는 조금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오고 흐렸는데, 어린이날 대체공휴일인 오늘은 맑게 개였네요. 산책후에 혹은 카페 갔다가 바닷길 따라 산책 하면 참 좋겠죠?

저는 바닐라크림콜드브루를 주문했습니다. 어글리덕클링이 커피맛집이라고 하던데, 커피도 진하면서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좋았습니다. 지금 네이버 리뷰 이벤트 중이라서 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하고 수제생초코릿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달콤 씁쓸한 생초콜릿이 커피와 잘 어울렸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귀여움 한가득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이 가득하네요. 왠지 상상력을 자극하는 느낌입니다.

3층은 조금 더 차분하고 바다뷰에 집중한 조용한 공간입니다. 개인적으로 채광이 밝은걸 선호한다면 2층을, 조금 더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3층을 추천드립니다.

바다뷰가 일품이네요. 여남 신상카페라서 너무 와보고 싶었던 어글리덕클링카페 리뷰를 마칩니다. 포항에 여행오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카페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 그린어스 카페  (39) 2024.05.05
수성구 라파테 범어동 브런치카페  (0) 2024.04.01
연남동 카페 서점 리스본  (3) 2024.01.02
포항 뷔겔 베이글맛집  (5) 2023.11.19
포항 철길숲 브런치카페 낙원  (7) 2023.11.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