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경주 감포 모카커피 한옥카페

by 여행수니 2024. 7. 18.
반응형

감포 한옥카페 모카커피

감포 한옥카페 모카커피

오늘 리뷰할 장소는 경주 감포에 위치한 귀여운 한옥카페 모카커피입니다. 경주 감포는 최근 이효리가 나왔던 JTBC 프로그램인 '엄마, 단 둘이 여행갈래?'에 나왓서 핫해진 곳이죠. 그 중에서도 감포를 찾으시는 분들께 꼭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이 바로 모카커피입니다. 실제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데 한옥지붕에 벽돌로 된 카페의 외관이 독특하면서도 귀엽습니다.

보시다 시피 주택가에 짠 하고 자리잡은 모카커피 카페인데요, 워낙 다른 건물들과는 차별화된 외관이라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짙은 우드색의 나무문을 열고 들어간 감포 모카커피는 어떤 모습일까요?

감포 한옥카페 모카커피 내부

모카커피 실내는 생각보다 모던한 느낌입니다. 전체적인 화이트 톤에 우드감성을 더하고 무엇보다 조명이 카페의 분위기를 따뜻하게 밝혀주는 분위기 입니다. 천장을 보면 서까래를 잘 살려서 인테리어 한 모습인데, 모던한 분위기와도 이질감없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경주 한옥카페

꾸밈없으면서도 멋스러운 한옥 인테리어를 잘 살린 참 예쁜 카페란 생각이 듭니다. 한옥카페의 분위기에 걸맞게 차분하면서도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손님들도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 왠지 모르게 정겨운 느낌이었습니다.

요런 귀여운 테이블과 의자들이 놓인 공간도 한켠에 마련되어 있었어요.

미니멀한 감성도 놓치지 않고 있네요.

감포 모카커피 메뉴

경주 감포 모카커피 메뉴

메뉴는 커피부터 티, 에이드, 생과일 주스까지 다양했는데요, 메뉴판에서 핑크색으로 표시된 메뉴들이 모카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들입니다.

친절하게도 메뉴 바로 옆에 시그니처 메뉴들의 사진이 붙어 있었습니다. 저는 사진을 보고 끌려서 모카로즈를 주문했습니다. 색감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휘낭시에와 다양한 종류의 소금빵이 있었는데요, 평소에 휘낭시에를 좋아하는 저는 무화과크림치즈 휘낭시에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격도 2500원이면 저렴하단 생각이 드네요.

감포 모카커피 시그니처메뉴 모카로즈

한껏 기대했던 모카로즈와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가 나왔습니다.

모카로즈

사진처럼 정말 영롱한 색감을 자랑하는 모카로즈였습니다. 맛은 진하면서 새콤달콤한 맛이었는데요, 정말 신기하게도 장미향이 났어요.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는 정말 두입만에 클리어하고 또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일단 식감이 쫀득쫀득하면서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나서 감칠맛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커피와도 찰떡인 맛이었구요.

그리고 서비스로 이렇게 수제쿠키도 주셨답니다! 이 쿠키는 제가 따로 사갈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주변 친구들한테 이렇게 선물하면 딱일 것 같아요~!

커피를 다 마시고 나오는데 사장님이 문 앞까지 나오시면서 잘 가라고 인사해 주셔서 정말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고 특별한 메뉴가 있는 경주 감포의 한옥카페 모카커피, 감포 송대말등대와도 가깝고 주변에 예쁜 감포 바다도 함께 볼 수 있어서 여행가시면 꼭 한번 들러보시라고 모든 분들께 100프로 추천 해 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